본문 바로가기

"지리산자연몰" 먹거리

새해 ~ 조청 가래떡 찍어 먹고 ..

가래떡 팬에 구워 생강조청 찍어 먹었어요.
맛있게~...
잘 근무 하고 귀가 했어요.



어제 부터 500g 40병 주문제로 생산해요.
사무실 직원분들께 선물하신다고 수제조청 세트 주문하셨어요.

직장 동료분들께 선물하신다고 주문하신 분들이
계십니다
계속 해서 이어 이어 주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
주문이 아어지고 있어 <아낙> 기분 좋아요.
또한 감사하구요.

제가 쓴 글들을 읽어 보시고
속지 않고 믿을 만한 곳이라
생각되어 전화 하셨다고 합니다.

제가 적어 논 글과 사진들을 꼼꼼하게 자세히
살펴보시고 안심이 되어 주문 하셨다고 해요.

3년 6개월
그 믿음을 지켜 올 수 있었던 이유는 아낙을 믿어주신 고객님들이 계셔서 였습니다.
덕분에 행복하고 감사하고 고맙습니다.
2020년에도 아낙은 그 믿음 변치 않고 지켜 가겠습니다. ~
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. ~
고맙습니다. ~
가래떡 팬에 구워 생강조청 찍어 먹었어요.
맛있게 먹었어구요.
잘 근무 하고 귀가 했어요.

어제 부터 500g 40병 주문제로 생산해요.
사무실 직원분들께 선물하신다고 수제조청 세트 주문하셨어요.

직장 동료분들께 선물하신다고 주문하신 분들이
계십니다

계속 해서 이어 이어 주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
주문이 아어지고 있어 <아낙> 기분 좋아요.
또한 감사하구요.

제가 쓴 글들을 읽어 보시고
속지 않고 믿을 만한 곳이라
생각되어 전화 하셨다고 합니다.

제가 적어 논 글과 사진들을 꼼꼼하게 자세히
살펴보시고 안심이 되어 주문 하셨다고 해요.

3년 6개월
그 믿음을 지켜 올 수 있었던 이유는 아낙을 믿어주신 고객님들이 계셔서 였습니다.
덕분에 행복하고 감사하고 고맙습니다.

2020년에도 아낙은 그 믿음 변치 않고 지켜 가겠습니다. ~

새해 복 듬뿍 받으세요. ~
고맙습니다. ~
•••기타 제품 구입문의 :061-783-5127
010-6418-8112